[아유생] 아는만큼 유용한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아는만큼 유용한 생활정보 아유생의 가온지기입니다.

오늘은 제가 5통째 먹고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5.2칼로리컷팅베이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할게요

이건 가온지기가 직접 먹어보고 직접쓰는 리얼 후기입니다.


우선 칼로리 컷팅베이스를 처음 알게된건 SNS를 통해 알게됐어요 

역대급 다이어트 보조제 라는 게시글에 빠지지않고 늘 있는 아이였거든요 일명 똥꼬 폭팔치료제 라고 불라던 이아이는 먹고나면 배변활동이 눈에띄게 원활해진다고 해서 붙은 명칭인것같았어요 


처음엔 호기심반 의심반으로 구매했는데 피트니스스토어 라는 곳에서 세일을 해서 싸게구입을 했어요

성분을 안볼 수 없는데요 저는 제 몸을 아주 생각하는 사람이라 아무리 효과가 좋다는 다이어트 보조제라도 성분이 불안하거나 하면 절대 먹지 못해요 

그런데 제가 이 제품을 시킬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착한 성분때문이였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할때 가장 중요하다는 L-카르티닌을 함유하고 있었거든요 

5.2.다이어트 베이스의 성분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치커리식이섬유 57%, 녹차카테킨분말 20%, L-카르티닌 10%,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10%, 비타민,미네랄믹스 3% 


치커리 식이섬유가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배변활동에 좋다는 녹차카테킨이 그다음 높은 % 를 자랑하고있는것만 봐도 왜 똥꼬 폭팔 치료제라고 불리는지 아시겠죠? 칼로리 컷팅 베이스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고농축해놓은 제품이기때문에 소량을 물과 함꼐 섭취해도 큰 효과를 낸답니다.


그건 제가 직접 섭취해보니 알 수 있었어요


당연히 칼로리컷팅베이스가 살을 빠지게 해주는 마법의 약은 결코 아닙니다.

그래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있고 다이어트중 걸리는 변비나 배변활동의 장애에 큰 도움을 주는 보조제 역할을 톡톡히 한다는 사실이죠


하루에 두번 밥을 먹고나서 물에 한스푼을 넣고 타마시면되는데요 맛은 녹차맛입니다.

그런데 가루를 많이 넣고 물을 적당히 넣어주지않으면 쓴맛이 올라와요 그건 물 조절을 잘 못했다는 거니까 물을 더 넣고 드시면됩니다.

그리고 하루에 두잔 이상 마시는건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는 점심 저녁 으로 한잔씩 마셔주고 있어요 


회사 회식때도 물대신 이걸 타 먹고있습니다. 깔라만시와 함께 제 최애템으로 등극했어요

소화가 빨리 되는 느낌 뿐만 아니라 배변활동까지 원할하게 해줘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가격에 대용량이라 한통을사면 한달넘게 먹는것같아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계신분들꼐는 무조건 추천해드리는 완소 다이어트 보조제 5.2 다이어트 컷팅베이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