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생] 아는만큼 유용한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가온지기 입니다.


오늘은 모델 한현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한현민은 나이지리아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아로 외모는 아버지를 닮았지만 국적만큼은 자랑스러운 한국인 이랍니다.


국내 1호 혼혈 모델이되겠습니다.


한현민은 지난해 2016년 처음 무대에 선 뒤 현재 모델계의 신예로 떠오르고 있고 각종 예능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어린시절엔 야구선수가 꿈이였다는 한현민은 가정형편이 어려워서 운동을 포기 했다고 합니다.


모델 한현민의 나이는 2001년 생으로 17살이며 키는 191cm입니다.


역시 모델이라 그런지 정말 크네요... 현민군이 초등학교 졸업할때 키가 무려 175cm, 중학교 1학년때 178cm를 육박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학년이 넘어가면서 쑥쑥 크기시작했는데 그때 무려 184cm 였다고 합니다.


야구선수가 꿈이였던 한현민이 모델계로 마음을 돌리게 된 일화가 너무 웃긴데요 

pc방에서 게임을 하던중 pc방 사장님이 자신을 모델로 쓰고싶다고 스카웃제의를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

이후 제안을 받아들여 룩북 촬영을 하게 됐는데 이후 이 사진을 본 현재 소속사 대표님이 한현민을 만나러 직접 왔다고 합니다.

한현민을 만난 이후 계약을 하자고 제안 전문 모델로 집중 트레이닝을 받기 시작해서 현재는 떠오르는 신인으로 자리를 잡은거라고 하네요


국내 1호 혼혈 모델인 만큼 이 자리까지 오기 전엔 다른 생김새로 놀림도 많이 받고 자신감도 많이 하락했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현재는 모든 아픔을 극복하고 멋진 모델로서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에 저절로 함께 응원하게 됩니다.


힘들때마다 너는 특별한 아이라고 위로해준 어머니의 말씀을 발판삼아 이렇게 멋진 모델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모델 한현민씨의 활약 기대해 볼게요~